본문 바로가기
  • Good at job and wiling to lead
  • Realize where we stand
  • Be tenacious to original or best
반응형

 

 본 블로그는 기업과 관련된 다양한 이슈 중 재무, 회계, 세무 등 '숫자'에 대한 필자의 실무경험과 이론 공부를 토대로 정리했던 유용한 정보를 세상과 공유하고자 운영합니다.

※ 포스팅 내용은 모두 필자 개인의 의견임으로 단순 참고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제가 내딛었던 사회의 첫발은 작은 공인회계사 개인 사무실이었으며, 몇 번에 이직을 거쳐 현재 중견기업 회계팀에 소속되어 실무를 하고 있습니다. 일과 병행하여 세무회계학과를 졸업하였고, 다시 일과 병행하여 공인회계사 시험 준비를 하던 중 그동안 실무에서 경험한 내용과 관련된 이론을 어딘가에 정리할 필요성을 느끼게 되어, '재무通' 블로그를 열게 되었습니다.

저는 아직 재무통이라고 자부할 만큼의 실력이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실무경력 8년 차인 지금도 끊임없이 역량 발전을 위해 노력 중에 있으며, 이 노력만큼은 스스로에게 부끄럽지 않을 만큼 진정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소 내용이 두서없이 정리되고 관련 근거나 사례가 빈약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한가지 확실한 건 모두 실무에서 한번쯤 경험하게 될 내용이므로 이제 막 이 분야에서 사회생활을 시작하는 분들과 창업을 준비 중인 분들 그리고 저와 같이 업계에서 실무를 보는 동료분들께 작게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내 일에 魂을 다한다." - taxis
반응형